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현준 매니저
    ✎Gossip 2021. 10. 8. 14:57
    사진출처 구글

    세상 모든 일을 혼자서 다 해낼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만약 그렇게 할수 있다면
    여러 모양의 인간관계쉽에서 생겨나는

    불협화음도 없을테고 책임론도 없을 텐데 말이죠
    저도 때로는 혼자서,
    때로는 팀원으로써 일을 하고 있지만

    가장 속 편한것은 혼자서 일하고
    결과가 좋던 그 반대이던

    나 혼자 평가받고 또 더 열심히 하려
    노력하고 하는 것이

    더 좋을 때가 많아요.
    물론 이렇게 고속도로 휴게소에 차 세우고
    노트북과 커피 한잔으로 디지털 노매드 같은
    시간과 공간으로부터의 자유를
    잠시 느끼기도 하고요.

    배우 신현준 님의 기사가 며칠 전 떴네요.
    이 분도 관상을 보면
    그리 평범한 성향 같지는 않을 것도 같지만

    그렇다고 해서 사람 생김새로
    성향을 단정 지을 수는 없죠.

    이번에 정말 큰 일을 겪으신 거 같아요.
    공인으로서 다~~ 드러내고 말도 못 하고
    항변도 못하고 얼마나 억울했을까요.
    갑질, 프로포폴, 막말, 욕설, 사적인 집안일 등등
    안 좋은 건 다 나왔네요 ㅎㅎ

    사진출처 네이버


    뉴스기사에는
    배우 신현준 님 전 매니저가 신현준에 대한 허위 내용을 유포한 혐의로
    징역 1년 6개월을 구형받았다 해요.

    신현준 님의 전 매니저의 주장은
    지난해 7월 자신이 부당대우를 받아왔다면서
    문자 메시지까지 공개했다는대요
    자신이 13년간 신현준 씨와 일하면서
    갖은 막말과 욕설을 듣고
    가족의 사적인 일까지 맡아서 하는 등
    갑질을 당했다는 주장 했답니다.
    그리고 신현준 님이 프로포폴까지
    불법으로 투약했다는 주장도 했다고 하네요 에효...

    이에 신현준 님이 전 매니저 김씨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고

    검찰이  전 매니저 김씨에게
    허위내용을 유포해서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혐의로
    1년 6개월을 구형했어요.


    신현준님 소속사는 신현준과 그의 가족이
    오랫동안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냈다며
    거짓으로 한 사람을
    사회적으로 매장하려 한 행위가

    다시는 일어나지 않길 바란다고 말합니다.

    이번 케이스로 해서 연예인처럼
    공인이라는 약점을 이용해서 모함하는

    이러한 일들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