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시댁행ㅎㅎ
    ✎My Life 2021. 9. 19. 21:59
    시댁앞 전경 (이 동네는 내가 좋아하는 산토리니처럼 집지붕이 모두 쪽빛이다)

    시댁은 두메산골이다.
    한번 들어가면 아무것도 없기때문에
    마트 장보기는 필수코스다.

    좋은건지 나쁜건지
    시부모님은 밤나무산을 소유하고 계신다.
    지금 요 때가 한창 밤이 떨어지는 시기라서
    추석때 빨리 도착할라치면
    그냥 영혼없이 밤줍줍일에
    동원되는거같다.
    나는 밤 줍줍하러 않간다.
    왜냐구... 허리가 끊어질것 같거덩ㅋㅋ

    빨간고추가 태양볕에 건조되려 대기중

    지난 달에 왔을땐
    뙤약볕 아래서 한창 고추를 따던 시기였다.
    나는 역시 고추 따러 나가지 않았다
    5년전 애초에 고추밭으로
    아무 생각없이 나갔다가
    시껍을 했던지라
    집안에서 일거리를 찾아서
    농사일 불참을 대신한다.

    어머님이 기르시는 제라늄이 참 이쁘다😍🥰

    모두 들로 산으로 간 사이
    커피들고 나와서
    빨간고추도 찍고
    이쁜 제라늄도 찍고
    저 멀리 보이는 산의 곡선이
    내가 찍은 사진속에서
    참 아름답게 보인다😍

    '✎M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I'm fully vaccinated! 모더나 2차 접종완료!  (0) 2021.10.19
    [내 카페] 상상Step 1  (0) 2021.10.13
    🐱나의 반려고양이 '키티'  (0) 2021.09.18
    🧳 산토리니여행을 꿈꾼다  (1) 2021.09.14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