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산토리니여행을 꿈꾼다
    ✎My Life 2021. 9. 14. 02:03

    사실 내가

    그리스 지중해의 쪽빛해변도시인

    Santorini 를 알게 된것은


    뉴에이지계의 베토벤이라 알려진

    아티스트 : Yanni 야니 때문이었다.


    앨범 : Keys to Imagination
    타이틀 : Santorini 산토리니
    발표 : 1986

    산토리니를 대표하는 워낙 유명한 사진임


    우연히 1993년 겨울쯤 (우리딸이 2살때)

    그해 9월 25일 아크로폴리스에서 열렸던

    공연실황녹화영상을 시청하게 되었는데


    타이틀곡 Santorini는 ㅎㅎㅎㅎㅎ

    말로 표현하기 힘든 감동이었다. 😍


    그때 난 Santorini가 사람이름인지,

    먹는건지, 뭔지도 몰랐다는...



    이렇게해서 알게 된 Santorini를

    위와 같은 사진으로 or 영상으로 접하면서


    언젠가는 꼭 파~란 동그란지붕이 보이는

    저 쪽빛도시에 가서


    한달살이를 해볼꺼라는 꿈을 갖고 살아왔다.

    드론으로 찍은듯하다. 멀리서 바라보는 산토리니는 정말 매력적💗

    그러는 동안

    코로나 19가 왔고

    나는 여전히 구글에 떠도는

    Santorini 사진들을 찾아보며

    여전히 그 곳을 꿈꾼다.


    요즘 구글검색사진들 완전 욕구충족시켜줌 🥰

    카페라는데 흐미... 😵❤️

    밥 안먹고 굶어도 되... 되... 되...

    따뜻한 커피 ☕ 딱 한잔만 저기서 마시고 싶다.

    내 인생커피는 꼭 Santorini 에서 🥰🥰🥰

    '✎My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I'm fully vaccinated! 모더나 2차 접종완료!  (0) 2021.10.19
    [내 카페] 상상Step 1  (0) 2021.10.13
    🧘 시댁행ㅎㅎ  (0) 2021.09.19
    🐱나의 반려고양이 '키티'  (0) 2021.09.18
Designed by Tistory.